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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ㆍ운반기계 위탁판매와 대여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로지피아'는 전사적
경영혁신을 추진해 제품의 종류를 다각화하는 동시에 대여서비스 사업도 개시
할 수 있다.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국 70여 개의 서비스 네트워를 구축하고
A/S 본부로 들어오는 요청은 고객사의 공정현황 및 안전사고의 긴급성에 따라
3단계로 분류했다. 긴급한 조치를 요구하는 클레임은 서비스 기사를 우선하여
파견하는 등 능동적인 대처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강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혁신은 반드시 물리적이거나 기술적인 특성을 동반할 필요가 없다." 라는 피터 드리커의
이론을 증명하며 전향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낸 것이다.
디지털 경제시대의 변화는 불연속적이고 돌발적으로 진행되는 특성이 있으며, 혁신에
미온적인 기업은 더 이상 생존할 수 없다. 제품과 서비서의 혁신은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최소한의 노력이자 글로벌 경쟁력을 결정하는 요체인 것이다.
디지털 경제시대의 혁신성장을 선도하는 메인비즈
-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10년사 2010-2020 中 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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